[끄적끄적] 사카모토입니다만???

2021. 8. 21. 20: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넷플릭스를 버리고 왓챠로 온건 참 잘 일이었다. 비록 자체드라마나 영화는 없지만(있나??) 내가 주로 즐겨보는 일본 영화, 애니, 드라마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흡족하게 보고있다. 

 

일본애니는 고등학교때부터 만화책으로 많이 봐왔고 전문성을 갖춘 장르의 만화도 많아 내가 알고있는 잡지식에  많은 일조를 하였다.

 

특히 치유계라고 .. 보고만있어도 마음이 따땃해지고, 세상이 아름다워보이는 장르와 .. 이런건 누가 썼을까? 라고 생각하게 하는 병맛 장르를 많이 보는거 같다

 

 

병맛좋아하고 스토리긴거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적극 추천하고 픈  '사카모토입니다만..' 

 

주인공 사카모토. 

한마디로 무한도전 하하가 자주 말했던 "잘났고, 잘생겼고, 능력있고, 인기많고 하지만 정작 본인은 모르는" 에다가 더하기 주변의 어려운 상황을 아무렇지않게 그야말로 스무스하게 해결해버리는 능력자이다.

 

총 12화로 매회 에피소드가 있고 그 에피소드는 사카모토는 모르는, 그로인해 발생된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로 되어 있다.

 

 

체육시간 실선그리러 가는 길도 런웨이로 만드는 사카모토

 

 

 

 

 

인기많은 사카모토가 꼴배기싫은 양아치들이 빵셔틀을 시키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특급디저트를 만들어버리는 사카모토

 

 

 

 

요리시간에 혼자 냉장고를 부탁해를 찍어버리는 사카모토

 

 

장난으로 눈싸움을 해도 1대도 맞지않는 사카모토

 

 

시기질투하는 학우가 사카모토의 책걸상을 죄 버려도 아무문제가 되지않는 사카모토 --;;

 

 

최종화가 너무 아쉽게 끝나서 마치 시즌2가 있을것만 같았는데 .. 그런건 없...  어쨌건 어이없이 웃고 싶은사람들한테 추천!

 

 

 

 

오늘 집에서 계속 자다가 운전면허문제좀 보려고 투썸 왔는데. 하.. 난 분명 바베큐치킨파니니를 시켰는데.. 이거 참치준거 아닌가??? 내가 정말 싫어하는 마..맛이..

 

 

그래서 해체작업을 하고 빵만 먹었다고 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