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왓챠플레이

2018. 6. 4. 16: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엄마생일날 내가 끓인 미역국

 

요리에 '요'자도 모르는 사람, 압력밥솥도 못 만지는 사람인 내가..

인터넷 보며 만든 미역국 짜잔~~!!!

비쥬얼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진짜.. 대박!!!

 

그도 그럴것이 국거리 소고기를 2만원어치 때려넣었다.

물반 고기반

진짜 맛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었다.

 

 

 

 

 

오랜만에 성시경 신곡

 

'영원히'

 

성발라 아직 안죽었어.. 너무 좋다..

 

 

 

 

 

우리동네하늘

 

정말 오랜만에 이런하늘 보는것 같아 찍어봤다.

나도 나이드니까 안하던짓하고 자꾸 갬성적이 되어 가고 있다..

 

 

 

2018 스타벅스 돗자리

 

일반음료 12잔과 프로모션 음료 3잔 먹으면 주는 돗자리이시다. 특별히 받으려고 먹은건 아니고 커피를 좋아하는데 건강상 못먹게 되서

디카페인만 먹다보니 스벅만 가게 된다.

 

6월 25일까지 행사라니.. 이정도 속도면 돗자리 3개는 받을 수 있을듯

1개는 우리집 2개는 동생네로 갈듯하다..

 

사실 스벅 행사상품들 다 별로다. 예쁘게좀 만들어줘여..

 

 

 

 

 

요즘 왓챠플레이를 가입했다.

가뜩이나 핸펀 티비 끼고 살아서 이것만은 안하려고 했는데..

하..

 

 

무엇보다 외면당했던 드라마나 영화를 다시볼 수 있어서 좋다.. 그래서 다시보게 된

 

 

 

 

메리대구공방전

 

 

이 드라마는 시대를 너무 앞섰다.. 

제대로B급 병맛 드라마인데 요즘 방영했으면 그때보다 시청률 잘나왔을듯..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중 나의 최애 드라마.

이드라마의 디테일과 병맛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토론하고 싶은데.. 내주변에 이거 본 사람이 아무도 없어..--;

 

 

 

 

 

롤러코스터

 

 

써놓고 보니 이것도 B급 병맛 

하정우 천재!!! 왜 이 영화가 흥행하지 못했는가?? 

왜 이영화에 상을 주지 않았는가????

이렇게 잼나는 것을..

 

사람들게 내가 이영화를 자주 권하는데.. 다들 하나같이..

 

"어디서 웃어야 됨?"

"이게 웃김?"

 

이런다..

 

정말.. 안타깝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대사치고 빠지는 타이밍도 기가맥히다..!!!

하정우감독님 롤러코스터2탄  '다람쥐통' 어떠심까?

 

 

 

나쵸리브레

 

 

아.. 내취향이 B급 이었나봐.. 줄줄이 써놓고 보니 ..ㅋㅋ

 

코메디라는 장르가 무색하게 화면 색감과 소품들이 너무 이뿌다.

역시 잭블랙이라고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영화인데..

 

여기서의 잭블랙의 연기는 감독이 원하는 100% 넘어 200%를 발휘한 연기가 아닌가 싶을정도로 너무 능청맞고 웃기다.

무한도전에서 잭블랙 데려왔을때 내심 아쉬웠다

잭형을 데려다가 그렇게 밖에 못뽑아 먹다니..

 

 

////////////////

 

 

왓챠플레이에서 나에게 추천해준 영화 드라마 애니 산더미..

언제 다 보냐..

 

반응형